본문 바로가기

여성미래센터 소식

브런치 상영회 '우리는 서로의 미래다'

여성미래센터와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함께한 브런치 상영회 '우리는 서로의 미래다'


여성미래센터 입주단체 활동가 30여명이 참여해 맛있는 점심과 함께 2018 청년여성 영상제작 프로젝트 '여성이시네' 참여작품을 감상했습니다. 상영작은 '낙서', '여자는 여자의 미래다' 두개의 작품입니다. 식사와 함께 영화가 상영되어 다소 산만하지 않을까 아주 살짝 걱정을 했으나 역시나 기우였습니다. 상영 내내 모두의 눈이 반짝반짝, 어찌나 집중도가 높던지... 


영화가 끝난 후에는 간단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소개했던 자기소개 하기는 의외의 곳에서 큰 웃음을 빵빵 터트려 주었고, 2018년을 보내며 내가 하고 싶은말 그리고 듣고 싶은말 적기는 조금은 지쳐있는, 그래서 무엇보다 '잘했다, 수고했다, 힘내라'는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활동가들의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한 공간에 있지만 자주 마주치지 못하는 활동가들이기에 이번 상영회는 서로 얼굴을 마주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따뜻한 밥 한끼와, 영화가 던져주는 메세지와, 소통의 즐거움이 공존했던 의미있는 시간. 여자는 여자의 미래임을, 우리는 서로의 미래임을 확인하며 연대를 다질 수 있었던 공동체 상영회였습니다.


참가자 등록은 필수죠잉~

아마도 행사 안내중이듯

두눈이 반짝반짝

초집중의 현장

소통의 시간 '자기 소개하기'

뭔가 재밌는 말씀을 하셨나...

빵~ 터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담당자님

2018년 한 해, 우리 모두 수고 많았어요~ 2019년도 힘내 보아요!!!